휴게실

[스크랩] 노비타비데 사용하지도 구입하지도 마세요.

백양골농원 2006. 8. 10. 10:00

노비타_상담답변사항 안녕하세요

이종철고객님! 고객님은 2006-08-08
저희 서비스 상담실에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문의하신 내용과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 요청 사항 안녕하세요?
작년에 구입한 비데가 정지버튼의 고장과 비닐피복이 벗겨졌습니다. 현재는 어쩔수없이 자동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일년정도 사용하고, 이처럼 스위치부분의 비닐이 찢어져서야 되겠습니까?
현재 a/s를 신청하여놓은 상태인데,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는다고해도 또 1년후에 이런 문제가 발생한다면? 제품을 설계할때 내구성에도 신경을 썻더라면 이런문제는 없었으리라 봅니다.
a/s비용은 어느정도 부담하여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사항 안녕하세요.
버튼부의 인레이 비닐은 칼로 자르지 않는 이상 찢어지지
않는 재질인데.. 한번 확인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만약 제품 자체의 문제라면 당연히 무상 교체 해드려야 할거
같구요. 기사분이 방문하셔서 판단해 주실겁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본사 : 충남 천안시 직산면 자은가리 산22번지
TEL : 041) 580-7800, FAX : 041) 583-4320

서울사무소 : 서울 강남구 도곡동 909-3번지 한독빌딩 6층
Te l: 02)578-2114   Fax : 02)578-0199

-------------------   --------------------

  제가 노비타에 비데의 스위치부분의 비닐과 스위치의 내구성에대하여 문제가 있다는 요지의 글을 올렸더니 답변이 걸작입니다. 우리집에 다 성인들만 거주하는데, 상식적으로 칼로 손상을 주어 고장을 나게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어제 제가 외출한 사이에 아이들만(대학생)있을때 써비스기사분이 오셔서 pcb기판과 스위치카바비닐을 갈고 29,000원을 받아 갔다는군요.

   절대 노비타제품 사용하지마세요.

출처 : 카렌스정비
글쓴이 : 무진장 원글보기
메모 :

'휴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탁기 돌리기전엔 반드시....  (0) 2008.02.14
[스크랩] 아리송한 계산 문제 하나 ....^^  (0) 2008.02.11
ㅋㅋㅋㅋ  (0) 2008.01.30
[스크랩] 울집 떠엉개  (0) 2007.02.02
[스크랩] Re:옻의효과 경험담.  (0) 200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