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생활정보

[스크랩] *야생의 산속에서 자라가고 있는 항암약초 머위

백양골농원 2009. 12. 18. 11:11

 *야생의 산속에서 자라가고 있는 항암약초 머위*

머위는 독일, 스위스, 프랑스같은 유럽에서는  가장 탁월한 항암치료약으로 인정되고 있다고 한다 

스위스의 자연요법의사 알프레드 포겔 박사는 말하기를 " 머위야말로 독성이 없으면서 가장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 식물이다" 라고 자신 하였다.

 

그렇다면 자연요법의사로 유명한 일프레도 포겔 박사는 무슨 근거로 머위를 가리켜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 식물이다 " 라고 주장한 것일까?.

그져 들리는 소문에 의해 그런 말을 한 것일까? 아니면, 다른 자연의학자가  임상실험한 결과를 보고 그같은 주장을 한 것일까?

 

그것이 아니다.

일프레도 박사는 자연치료법으로 암환자들을 수없이 시행하면서 머위가 항암작용이 가장 강력하다는 사실을 알아낸 것이다.

스스로의 경험을 통해 밝혀낸 것이 아닌 것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사실을 대해 

확신에 찬 어조로 증언 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특히나 현대의학으로는 마땅한 치료법이 없어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 가고 있는 현실을 누구보다 잘 아는 자연의학자가 그런 무책임한 말을 함부로 할 수는 없는 것이다.

그것이 사실로 밝혀 지지 않을 경우 알프레도 박사는 불신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는 수많은 항암약초를 처방하여 암을 치료해 가면서 그 중에 가장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 것이 머위라고 사실에 입각하여 고백을 한 것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머위는 또한 암환자들의 참을수 없는 통증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많이 한다고 알려져 있다.

항암약을 먹기 싫어 하는 암환자들이 통증이 심할 때 머위를

진하게 짜낸 즙을 먹는 것이 통증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유럽지역의 머위와 우리나라 머위는 약간 다르지만 현재 우리나라 머위도 민간에서 암치료에 활용하고 있으며 서양머위에 못지 않는 좋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농약을 준 밭에서 재배한 머위는 별 효과가 없으며 자연에서 그대로 자란 자연약초인 머위가 약효가 뛰어납니다.

출처 : 호야천년초농장( 특수작물 아피오스 울금 작두콩 등)
글쓴이 : 호야천년초농장 원글보기
메모 :

'유용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속절단기 점검  (0) 2009.12.22
전기 발열선의 원리  (0) 2009.12.20
삼지구엽초 술담그기  (0) 2009.12.10
[스크랩] 단 1회 복용으로 평생 뇌졸증 ~끝~  (0) 2009.10.11
소니 사이버샷 w12. 메뉴얼  (0) 2009.09.13